나의 정체성을 찾고, 마음과 생각을 조절하고 싶어요

작성자
healingmaster
작성일
2015-12-30 16:46
조회
12833

20151229_163802[1]

NLP기법중 뉴로로지컬 레벨 시스템을 적용하여 상담을 하여 현재 내담자가 겪고 있는 환경적 요소와 상황을 타로카드를 보면서 자신을 좀더 객관적으로 통찰하여 정체성을 찾고 영적 깨우침과 상승으로 치유하기 위해 상담을 하였습니다.

내담자는 중년의 여성 CEO로서 20년간 자신이 열정을 바쳐서  사업을 해오신 분입니다. 지금 상황으로선 능력은 최고의 수준이지만 환경과 행동,능력 그 리고 신념, 가치관과 정체성이 흔들려 사업문제와 대인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고, 감정과 생각이 조절이 어려워 힘들어 하셨습니다.

타로카드로 본인에 환경,행동,능력,신념/가치관,정체성,영성을 객관적으로 보면서 자신을 깨우쳐 좀더 구체적으로 바꾸고, 조절해나가는 상담을 하였습니다.

1. 환경: 환경적 요소는 내적,외적으로 굉장히 불안하여 변화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2. 행동:구체적인 활동이나 행동으로 지금 상황을 개선하려면 자신을 이끌어줄 스승이 필요한 상황이고, 내적인 자신에 성숙기를 맞이하여 본인 스스로도 자신에 스승이 되어야 합니다.

3.능력: 현재 직업적으로 능력은 있으시지만 다른 사람들과의 원만한 소통이 불안정해 보입니다.

4.신념/가치관: 본인에 신념과 가치관은 남을 도와주기를 좋아하지만 나에게 상처와 배신을 준다면 똑같이 댓가를 치뤄 주겠다는 마인드를 갖고 있어서 좀더 현실적으로 성숙해져야 하는 단계입니다.(상황은 힘들지만 내면에 에너지를 봐서 타로는 본인이 더욱 성숙해져야 하기 때문에 고통과 시련을 주는 것으로 나옵니다.)

5.정체성: 현재 내담자는 자신이 해온 사업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의욕을 많이 잃은 상태라서 자신에 정체성을 찾고 싶어하셨습니다. 타로카드는 현재 본인이 겪고 있는 모든 상황과 시련이 전생에 만났던 사람들과의 인연으로 되풀이 되는 시련이라고 보여주네요..

6.영성/정신: 현재 내담자는 정체성을 찾고 있는 과정이라서 영성이나 정신에 대해서 생각해 본적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타로카드는 현재 내담자가 겪고 있는 그리고 과거에 겪은 모든 고통과 시련이 내담자가 좀더 업그레이드 되고 성숙해지고 발전하기 위한 여정이라고 말을 해줍니다.

현재 내담자는 타로카드 수업을 받으시면서 자신의 내면적,환경적 에너지 관리와 타인에 성격과 마음을 이해하고 읽어가는 방법을 배우고 계십니다.

내담자는 과거와 현재 지인들에게 받았던 상처가 마음속에 계속 쌓여 내담자는 상처로 인해 자신에 현재와 미래를 이끌어 나가기 힘든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에너지가 거의 바닥인 상태라서 먼저 상처를 준 타인 용서 치유보다 자기 자신을 이해하고, 보듬어 주고, 사랑하는 자기용서 치유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타인에게 너무 많은 상처와 고통을 받게되면 깊은 상처로 인해서 처음부터 타인 용서를 하기 힘이 듭니다. 그들에게 당한 고통과 상처가 너무 뿌리 깊어서 표면적으로 나오게 해서 치유를 하려면 분노와 슬픔, 배신감을 어느 정도 정화를 한 다음에 타인 용서 치유를 할 수 있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