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너무 상처 받아서 인연을 모두 끊고 싶어요

작성자
healingmaster
작성일
2015-10-31 20:58
조회
12740

20151031_202724[1]

40대 중반에 경락 스포츠 맛사지를 하시는 남자 사장님이십니다.

경락 맛사지를 하면서 상대방에게 탁한 기운이 본인에게 옮겨와서 몸과 마음이 너무 아프고 힘들어서  맛사지를 하지 않고, 교육만  하게 되었다는 내담자입니다. 또한 인간관계 유지에서 상대방에게 상처와  배반을 당해서 더 이상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지 않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굉장이 순수하시고 순박해 보이는 분이였습니다.

너무 오랜 세월 상처가 치유되지 않아서 최면을 통해서 자신을 알고 싶고, 치유받고 싶어 하셨습니다. 최면전에 본인에 심리 상태를 알기 위해서 체크를 해보았는데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과 사랑을 주고 싶어하셨지만 현실이 받쳐주지 않고 사람들에게 상처만 받아서 홀로있기를 좋아하셨습니다.

전화 번호부에도 아무도 입력이 되지 않아 있었습니다.

현재 의식으로는 도저히 살아갈 수 없고,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없어서 고통을 호소하였습니다. 최면 유도후에 그동안 상처 받았던 내안에 나를 만나서 대화후에 서로 상처치유를 하고 항상 함께 있고, 그동안 내면에 상처받은 자신이 있었다는 점이 놀라웠다고 하셨습니다.

현재 고통에 연합되어 있는 나를 분리를 시켜서 고통을 완화시키고, 우주로 지구대기권 밖으로 나가서 나를 느끼고 관찰하면서 연합된 감정을 분리시킨 후에,

불교 신자라서 부처님과의 해후를 하여서 종교에 힘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최면 상태에서 대화 도중에 내담자가 저에 에너지를 느낄수 있어서 저에 내면에 신성이 누군지 에너지를 읽어내셨습니다.

최면후에는 최면전 보다 훨씬 밝아지고 안정이 되셔서 참 신기하다고 웃으시면서 가셨네요~

남을 도와주기 전에 본인에 상태를 점검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낸후에 타인을 도와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특히 맛사지를 하게 되면 상대방에 에너지가 느껴지고 알게 되여 무척 괴롭다고.. 힘들다고 하셨네요~~

절에 수도승이 아닌 이상 어찌 인간관계를 모두 끊고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현재 에고가 현실에서 너무 고통받고, 충격을 받으면 혼자 스스로 고통에서 벗어나기 힘이 듭니다.  지속적인 상담과 감정을 조절할수 있는 방법을 익히고 연습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20151031_202734[1]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