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증진

최면 상태에 들어가면 몸과 마음이 편안하게 이완이 되여 근육과 신경세포들이 긴장이 풀려 아주 편안해 진다.
이런 상태에서 긍정 암시를 주면 우뇌에 기억이 열린 상태이므로 긍정 암시가 잘 주입이 됩니다.
근육과 신경세포와 오장육부가 편안해져서 스트레스 호르몬이 없어지고 분비되지 않아
자연 치유력이 7배 이상 증가 됩니다.
본인 스스로가 자연 치유력이 증가하여 병에 대한 방어력이 증가하고 신경 세포들이 건강해 집니다.

뇌는 현실과 상상을 구분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최면 상태에서 마음 상처 치유를 하게 되면 긍정적으로 받아드려 자신의 마음을 치유하게 됩니다.

자신감 증진, 자기 발전

NLP  뇌 신경언어 프로그램인 앵커링을 적용하여 과거에 행복하고 성공적이었던 일 들을 떠올려 앵커링으로
저장하거나 미래의 성공적인 모습과 상황을 만들어 내서 앵커링으로 저장하여 자신감 부족과 우울감,부정적인 생각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신경 호르몬인 엔돌핀이 분출되여 행복해지고 자신감이 상승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됩니다.

jigsaw

 

앵커링(anchoring)이란 오감으로 받아들인 어떤 특정 정보나 행동을 이용하여 다른 특정 행동과 기억 혹은 감정과 충동을 이끌어내는 조건반사를 앵커라고 부르는데 이러한 앵커를 고착화 시키는 것을  앵커링이라고 부른다.

최면 상태에서 오감을 (색깔, 소리, 냄새, 촉각, 미각 ) 을 적용하여 상상하게 만들면 그것을 사실로 받아들여 상처 치유가 잘되고 앵커링 적용이 극대화 된다.
그리고, 간접 최면인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을 계속 갖게 되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현재 환경이 힘들어도 헤쳐 나갈 수 있는 의지와 신념이 강하게 증가한다.